정력에 좋은 영양제 종류

정력이란 넓은 의무로 육체와 정신을 포괄하는 에너지를 뜻하며 좁은 의미로는 성적 능력 정도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즉 정력이 좋으면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좋은 컨디션과 함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지만 반대의 경우 기운이 없고 무기력해지며 만사가 귀찮아집니다.

 

따라서 남성에게 정력은 단지 성적인 기능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활력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나이를 들수록 남성의 정력은 줄게 되며 만성 피로에 시달리거나 기억력 감퇴, 우울증 같은 증상을 겪게 됩니다.

 

정력을 좋게 하기 위한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중 영양제를 복용하는 게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정력에 좋은 영양제

 

정력에 좋은 영양제

 

정력과 관련한 영양제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정력을 강화시키는 영양제 종류는 상당히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특정 성분을 강화한 단일 성분의 영양제부터 여러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복합영양제까지 종류는 다양합니다.

 

정력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는 단순히 성기능 강화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신체컨디션을 긍정적으로 이끌어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건강에도 유익합니다.

 

아르기닌

 

L아르기닌

 

아르기닌은 질적이고 양적인 면에서 정력을 강화하는 가장 대표적인 영양제로 꼽히고 있습니다. 아르기닌은 산화질소의 원료로 심장, 신경, 혈관, 면역계에서 효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아르기닌은 혈관확장 효과가 있기 때문에 발기부전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연

 

아연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과 정자 생성을 촉진하는 대표적인 영양소입니다. 반면 아연 결핍은 남성의 성기능 저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 아연이 부족하면?

  • 탈모
  • 설사
  • 상처 회복 지연
  • 잦은 감기 노출
  • 성장 지연
  • 성기능 저하

 

 

비타민 D

 

비타민 D는 아연과 마찬가지로 남성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촉진하는 영양소입니다. 또한 혈류를 증가시켜 정력에 도움을 줍니다.

 

※ 비타민 D가 부족하면?

  • 잦은 질병 노출
  • 관절염 및 근육통
  • 우울증
  • 불면

 

마카

 

마카

 

마카는 안덱스 산맥에서 자라는 식품으로 필수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잉카제국 전사들이 체력 보충 용도로 많이 섭취하였다고 합니다.

 

마카에 함유되어 있는 각종 성분은 건강에도 유익하지만 남성호르몬의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체내 에너지 수준을 향상해 성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 남성 정력에 도움 되는 대표 영양제 4가지 - 아르기닌, 아연, 비타민D, 마카

 

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
ㅡ롶

 

프로폴리스는 벌들이 꿀벌집을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물질로, 항균, 항염,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로 인해 프로폴리스는 성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는데, 특히 에스트로겐 분비를 촉진하여 성기능을 향상합니다.

 

루테인

 

루테인은 일반적으로 눈 건강에 좋은 영양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연구에서는 루테인이 남성의 성기능 향상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는 루테인 효능 중에서 상산화 기능, 콜라겐 생성 촉진, 노화 방지 등의 기능이 담겨있기 때문입니다.

 

지아마인

 

지아마인은 남성의 성기능 향상에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이 영양소는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성기능을 향상하고, 남성호르몬의 생성을 촉진합니다.

 

 

콜라겐

 

콜라겐은 피부 탄력을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을 주는 영양소입니다. 그러나 최근 연구에서는 콜라겐이 남성의 정력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남성의 성기능을 향상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는 마그네슘이 체내 에너지 수준을 향상해 성기능을 개선하기 때문입니다.

 

비타민 E

비타민 E는 남성의 성기능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는 비타민 E가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성기능을 향상하고, 남성호르몬의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입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정력좋게하는 방법 (운동, 음식, 영양제)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들면서 노화가 진행됩니다. 특히 남성의 경우 40대에 접어들게 되면 급격히 정력이 저하되면서 남들에게 말하지 못할 고민이 생기게 됩니다. 실제로 통계에 따르면 40대 이

wikwoo.tistory.com

 

 

발기력 증진 운동 5가지

남성은 젊었을 때는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가 나이가 들면서 어느 순간 예전 같지 않게 발기력이 부족하다고 느끼게 됩니다. 혈기왕성한 10대, 20대가 지나게 되면 남성호르몬의 수치가 급격하게

wikwoo.tistory.com

 

 

발기 지속력 강화 방법

나이가 들면서 또는 컨디션의 저하로 어느 순간 문득 발기가 갑작스럽게 안되거나, 관졔 중간에 사그라지는 문제가 발생하여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습니다. 초반의 발기상태나 강직도 등은 나쁘

wikwo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