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이식 가격 (절개, 비절개)

눈매의 완성은 눈과 눈썹이 조화가 이루어졌을 때 완성됩니다.

 

즉 아무리 눈이 이뻐도 눈썹의 모양이 이상할 경우 매력적인 인상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옅은 눈썹은 부드러운 느낌을 주지만 짙은 눈썹은 강하고 뚜렷한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눈썹의 모양에 따라 귀여운 이미지, 성숙한 이미지,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 남녀 가릴 것 없이 눈썹 성형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눈썹이식비용

 

눈썹 성형은 문신과 이식이 있는데 영구적인 효과를 보고 싶다면 자신의 모낭을 심는 방식인 눈썹 이식이 적합합니다.

 

단점은 눈썹 문신 대비 상대적으로 눈썹 이식술 비용이 많다는 것입니다.

 

눈썹 이식 가격

 

눈썹 이식은 희망하는 스타일이나 얼굴형에 맞게 디자인을 하고 뒷머리에서 모낭을 채치하여 눈썹에 이식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눈썹 이식은 현재 본인의 눈썹 상태에 따라 몇 모를 심을지 결정되는데, 한쪽의 눈썹을 모두 채우는 데는 500모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보통 눈썹 한쪽 당 100모 단위로 이식을 진행하며 비절개 눈썹 이식 수술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00모 : 60~100만원 내외
  • 200모 : 100~150만원 내외
  • 300모 : 150~200만원 내외
  • 500모 : 200~300만원 내외

 

눈썹이식가격

 

200모 기준으로 양쪽 눈썹을 하는 경우 비용은 200~300만원 정도가 나올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절개식은 비절개식 보다 비용이 20% 정도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 위의 가격 라인 중에서 최저가는 성형외과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게 가능하며 평균적으로는 위의 책정된 범위 중에서 중간 정도를 생각하면 됩니다.

 

ex) 200모 양쪽 눈썹을 진행하는 경우 250만원

 

눈썹 문신 vs 눈썹 이식

 

최근에 눈썹 문신에 대한 기술이 증가하면서 반영구적인 효과를 가진 눈썹 문신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문신과 이식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할지는 현재 눈썹의 숱에 따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썹 숱이 너무 적거나 흐린 경우에 문신을 하게 되면 기본 모량이 부족해 시술을 받고 티가 많이 나서 오히려 부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눈썹 이식이 좋습니다.

 

반면 눈썹 숱이 어느 정도 있어 보완을 하거나 눈썹 디자인을 변경하고 싶은 분들은 문신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눈썹망함
<눈썹 망함 사례>

 

눈썹 문신 시술을 받기 전에는 반드시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간혹 커뮤니티를 보면 눈썹 성형을 하고 망함이라는 글이 올라오거나 후회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