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 문신 후회 하는 경우

머리스타일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는 만큼 이마가 넓거나 숱이 부족한 경우, 깊은 m자 머리의 경우 콤플렉스로 작용하여 좀처럼 머리를 올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따라 눈썹 문신과 더불어 헤어라인을 교정하기 위한 문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헤어라인 문신을 통해 넓은 이마를 좁혀주면 동그란 얼굴형이 되면서 얼굴이 작아 보이고 동안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머리숱이 적은 경우 두피 부분이 듬성듬성 드러나면서 탈모 같은 느낌을 주게 되는데, 비어있는 두피에 문신을 할 경우 머리숱이 풍성해 보이면서 매력적인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집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모두가 헤어라인 문신을 받고 만족하는 것은 아닙니다.

 

헤어라인 문신 후회

 

헤어라인 문신 후회

 

문신은 반영구적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오히려 단점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아래는 커뮤니티에서 실제로 헤어라인 문신을 받고 나타나는 부작용 등으로 후회를 하는 사례를 모와보았습니다.

 

문신이 흐려지는 경우

 

가장 흔한 케이스로 색소가 빠지면서 문신이 흐려지거나 색이 옅어지면서 부자연스럽고 어색해지는 상황입니다. 경우에 따라 색소가 빠지면서 눈썹 문신처럼 붉어지거나 회색빛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마라인이 넓어 문신 범위가 많은 경우 문신이 고르게 빠지지 않고 여기저기 불규칙하게 빠져서 오히려 문신을 하기 전보다 어색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 지성 피부라 두피가 금방 기름지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색소가 빨리 빠지는 경향이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문신이 실패하는 경우

 

넓은 이마나 비어있는 두피를 가리고자 문신을 했는데 자연스럽게 나오지 않아 실패하는 경우입니다. 반영구적이기 때문에 지우기도 어려워 후회를 하게 됩니다.

 

염색이 어려운 경우

 

헤어라인 문신과 다른 색으로 염색을 할 경우 오히려 어색해질 수 있기 때문에 염색을 하는 것에도 제한을 받게 됩니다.

 

통증

 

헤어라인 문신 시술을 받을 때 발생하는 통증과 제거할 때 받는 통증이 심해 후회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후회하지 않으려면?

 

인체에 무해한 천연색소를 사용하는 업체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여러 사람이 사용하는 니들이 아닌 1회용 니들을 개봉해 사용해서 안전성을 중요시하는 병/의원 업체를 선정해야 합니다.

 

헤어라인 문신 전헤어라인 문신 후
<헤어라인 문신 전후

 

또한 헤어라인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맞춤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하며 얼굴 모양과 근육, 각도 등도 정밀하게 분석하고 헤어라인을 진행해야 원하는 결과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즉 헤어라인 문신은 반영구 문신 중에서도 난이도가 제법 높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안전성과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지 사전에 꼼꼼하게 체크해야 합니다.

 

 
 

※ 헤어라인 문신 가격

 

눈썹이나 입술에 비해 면적이 넓고 난이도가 있는 편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최소 20만원 부터 시작해 60만원대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며 시술을 받는 범위에  따라 비용이 상이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