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반주사 맞는 주기 (라이넥, 멜스몬)

피부미용과 더불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주사로 유명한 것을 꼽으면 '백옥주사, 신데렐라, 태반주사'가 대표적입니다.

 

태반은 태아의 성장을 돕기 위해 영양분을 공급하는 부위에 해당하는데, 태반주사는 태반의 성분을 추출해서 만든 것으로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핵산, 효소'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미용적인 측면에서 태반주사는 항노화 효과로 피부미백, 잔주름 개선, 탈모방지 효과가 있으며 간 기능 개선으로 피로 해소, 호르몬 조절로 갱년기 장애, 생리불순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태반주사

 

태반주사 효과와 부작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태반주사 맞는 주기

 

태반주사는 영양주사의 일종으로 대표적으로 라이넥과 멜스몬이 있습니다. 라이넥과 멜스몬은 동일하게 태반에서 추출한 영양제이지만 사용 목적에 따라 선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태반주사 간기능 개선
태반주사 갱년기 개선

 

  • 라이넥 - 간 기능 회복
  • 멜스몬 - 갱년기 치료

 

간 건강에 문제가 있을 경우 아무리 쉬어도 피로감이 쉽게 가시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라이넥주를 맞는 것이 좋으며 갱년기 호르몬 변화에 따른 건강 악화가 우려된다면 멜스몬을 처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반주사 주기는 처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치료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주 2회 3개월을 맞을 것을 권장합니다. 3개월 이후에는 주 1회, 그리고 이후에는 2주에 1회로 격주 간격으로 맞습니다.

 

 
 

※ 태반주사 효과 나타나는 시기

 

태반주사는 1회만으로 효과를 보기는 어렵습니다. 최소 2개월은 맞아야 태반주사의 효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