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바 누웠을때 촉감 후기

여성에게 가슴의 크기는 상당히 민감한 사항으로 평균보다 작은 크기의 가슴을 가진 분들은 콤플렉스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따라 보정 브라를 이용하거나 패드로 커 보이게 할 수 있지만 이는 일시적인 방법으로 궁극적인 해결책이 되지 못합니다.

 

가슴크기를 영구적으로 키우는 방법으로는 가슴성형이 있으며, 그중 모티바는 가슴성형에 사용되는 보형물로 자연스러운 촉감으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슴성형을 결정하기까지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은 비용과 성형 이후 자연스러움입니다.

 

모티바 가슴 성형 후기

 

과거 가슴성형은 크기는 키울 수 있었지만 딱딱한 촉감과 특정 자세에서 보형물의 윤곽이 두드러지며, 성형 티가 많이 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나온 보형물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실제 가슴과 비슷한 촉감과 유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티바 누웠을 때 촉감

 

 

AAA~A컵인 빈유에 해당하는 여성이 가슴성형을 해서 크기가 커진 이후에 가장 많은 고민을 하는 것이 촉감입니다. 특히 서있을 때는 자연스러우나 누웠을 때 보형물이 딱딱해지면서 성형 티가 나기 때문입니다.

 

성형 티가 난다는 것은 곧 자연스럽지 않다는 뜻이 되며 외관상으로도 보기 좋지 않습니다.

 

모티바 촉감

 

모티바의 특징은 자세에 따라 모양이 변하기 때문에 마치 진짜 가슴인 것처럼 촉감이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즉 서있을 때는 물방울 모양으로 아름다운 가슴라인을 강조하고 누웠을 때는 중력에 따라 자연스럽게 퍼지면서 최대한 자연스러움을 연출합니다.

 

▶ 모티바 가슴성형 후기

 

모티바 후기

 

위의 후기는 모티바 가슴수술을 하고 1년이 지난 시점의 후기 내용입니다. 이 글 포스팅의 첫 번째 사진의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모티바 가슴성형 후기

 

모티바 성형을 받고 남이 보면 수술을 했는지조차 알기 어려울 정도로 초감이 자연스럽다는 후기입니다.

 

 
 

※ 모티바 가슴성형 주의사항

 

가슴이 너무 작아 콤플렉스에 시달렸다고 큰 사이즈의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원래 자산이 없을 경우 아무리 모티바 수술을 해도 성형 티가 날 수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모티바 가슴성형 비용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연계 글을 참고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