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축소술 후기 , 효과는 언제부터?

이마가 넓어서 콤플렉스인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마가 넓은 분들은 얼굴에서 이마가 차지하는 비중이 커서 얼굴이 길쭉해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넓은 이마를 가리기 위해 앞머리를 내려 이마를 덮어 버리지만 이는 바람이 불어 머리를 날리는 경우 이마가 더 훤하게 드러나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이마를 마음껏 노출하지 못해 본인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어려워집니다.

 

넓은 이마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은 이마축소술을 검토해 볼 수 있습니다.

 

 

이마축소술이란?

 

헤어라인 부위를 미세하게 절개하고 두피를 당긴 후에 고정시켜 이마의 길이를 축소하는 시술을 말합니다.

 

모발이식을 할 경우 머리카락이 나올 때까지 수개월을 기다려야 하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모발이식은 수개월을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정상적인 모발의 컨디션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마축소술을 통해 넓은 이마가 줄어들면 더 이상 얼굴이 길어 보이지 않으며 오히려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시술은 수면마취 후에 대략 40분 정도 진행합니다. 그리고 3~4일간의 회복기간을 가지고 열흘이 지나면 실밥을 제거합니다.

 

이마축소술을 잘 받을 경우 흉터는 거이 보이지 않습니다. 간혹 수술 병원을 잘못 선택해서 이마축소술을 받고 후회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병원 선택을 잘해야 합니다.

 

이마축소술 부작용은 거의 없지만 일부 탈모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이마축소술 비용

성형외과에서 진행하는 이마축소술 가격을 보면 저렴한 곳은 110만 원, 비싼 곳은 145만 원 정도 하며 평균은 130만 원 정도로 보면 됩니다.

 

 

이마축소술 후기

 

아래는 이마축소술을 통해 이마를 2cm 축소한 후기 사진입니다. 수술 전에는 얼굴이 길어 보이지만 수술 후에는 이상적인 얼굴 형태가 완성되어 얼굴이 작아 보입니다.

 

<이마축소술 전후 사진>

 

아래는 이마축소술을 받고 3개월이 경과한 시점의 사진입니다.

 

 

위와 같은 효과를 통해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마가 넓은 사람
  2. 이쁜 헤어라인을 가지고 싶은 사람
  3. 얼굴이 작아보이고 싶은 분
  4. 이마 윗 부분이 머리 뒤쪽으로 넘어가 있는 사람

 

 

이마축소술 효과는 언제부터?

 

이마축소술 효과는 상당히 빠른 편입니다. 시술을 받은 직후부터 효과를 봤다는 답변이 90% 정도이며 일주일 후가 5%, 한 달 이내가 5%입니다.

 

즉 거의 대부분은 한 달 이내에 가시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