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경 만곡증 수술비용

페이로니병이라고도 부르는 음경만곡증은 음경이 휘어지면서 통증이 발생하고 발기부전, 음경 결절이 만져지는 질환을 말합니다. 

 

4가지 주요 증상 중 발기부전은 8~52%가 동반되며 관계 중 통증이 유발되어 본인과 상대방 모두 만족도가 크게 떨어지게 됩니다.

 

별다른 치료행위를 하지 않아도 드물게 자연치유가 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치료를 하지 않을 경우 증상이 더 악화됩니다.

 

따라서 증상을 인지했다면 즉시 비뇨기과에 방문해서 검사를 받아보고 치료를 해볼 것을 권장합니다.

 

음경만곡증 수술

 

음경만곡증 수술비용

 

페이로니병은 증상 여부에 따라 비수술 치료와 수술치료를 결정합니다. 또한 수술을 할 경우 굽어짐 정도에 따라 수술 방식이 달라지며 수술 가격도 차이가 발생합니다.

 

구체적인 치료 방법은 아래를 참고바랍니다.

 

 

음경만곡증은 수술 비용이 정가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또한 건강보험 비급여에 해당하기 때문에 수술 비용도 제법 나가는 편입니다.

 

음경의 굽어짐 정도에 따라 수술 난이도가 달라지게 됩니다.

 

 

음경만곡증이 경미한 수준인 경우에는 100~150만원 정도의 수술비가 발생하며 굽어짐 정도가 심하거나 교정이 어려운 위치에 있을 경우 수술 난이도가 증가하여 더 높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페이로니병 수술 비용은 보통 150만원이며 저렴한 경우 100만원에 수술을 하는 병원도 있습니다.

 

음경만곡증 수술 비용

 

실제로 음경만곡증으로 수술을 받고자 여러 병원에 알아본 분이 있는데 주변 병원에서 대략 150만원 정도의 수술비를 말한 것으로 보입니다.

 

 
 

※ 수술을 받기 전에..

 

음경만곡증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수술을 받아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휘어짐 정도가 심하고 관계시 통증이 심하다면 수술을 해야 하지만 정도가 심하지 않은 경우 XL저장진피분말(통통이) 시술로도 치료가 되기 때문에 비뇨기과에 내원할 경우 충분히 상담을 받아 보고 결정을 하면 됩니다.

 

수술 여부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원한다면 2~3개 병원을 방문해볼 것을 권장하며 음경만곡증 수술 경험이 많은 병원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가로 보면 도움되는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