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예상키 정확도, 얼마나 될까?

자녀를 가진 부모라면 학업만큼이나 크게 관심을 가지는 것은 키 성장입니다. 키는 사람의 매력도를 결정하는데 큰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이상형을 말할 때 키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은 것만 봐도 키가 가지는 경쟁력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부모님들이 자녀가 조금이라도 더 클 수 있게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최종 키를 결정짓는 주요 요인은 크게 '유전, 환경, 영양'이 있습니다. 이중 유전이 70%를 차지한다고 하는 분도 있지만 이는 잘못된 정보입니다.

 

키에서 유전이 차지하는 부분은 30% 정도이면 환경과 영양이 키성장의 70%를 결정하게 됩니다. 단적인 예로 북한 사람과 우리는 같은 유전을 가지고 있지만 키가 크게 차이 나는 이유는 환경과 영향이 크게 작용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자녀가 평균보다 많이 작거나 성조숙증과 같은 키성장에 방해 요인이 나타나고 있다면 하이키한의원과 같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하이키한의원은 키 관련 전문 한의원으로 아이들의 키 성장 환경을 돕기 위해 성조숙증 치료, 비만, 소화기 장애 등의 클리닉 시설을 두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하이키 예상키'를 통해 자녀의 키를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

 

 

자녀의 태어난 해와 월을 입력하고 성병, 부모님 키, 사춘기 중후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예측키를 아래와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이키 예상키 정확도

 

하이키 예상키 결과를 보고 자녀의 키가 큰 경우나 작은 경우 어떠한 상황이 나와도 부모님 입장에서는 과연 얼마나 신뢰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에 하이키한의원에서는 홈페이지 상에 나오는 최종 예상 키는 평균값이며 개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나옵니다. 또한 정확한 예상키를 알기 위해서는 가까운 하이키한의원에서 상담을 받아보라고 나오네요.

 

 

즉 하이키 예상키는 유전적인 부분을 고려한 평균 예측키로 이를 정확하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자녀의 신체적인 특징 등에 따라 얼마든지 더 자랄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하이키한의원 방문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녀 키가 작아질 수 있는 시그널

  1. 수면장애
  2. 운동부족
  3. 성조숙증
  4. 비만
  5. 체형 불균형
  6. 소화 장애

 

만약 자녀가 위의 내용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되면서 키가 평균보다 작은 경우에는 가까운 하이키한의원에 방문해서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나라 학생 평균 키 통계>

 

위의 통계만 봐도 급성장기와 성장판이 닫히는 시기를 알 수 있습니다. 여자 아이의 경우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이 급성장기에 해당됩니다.

 

따라서 이때 어떻게 관리를 했냐에 따라 최종 키가 결정됩니다. 반면 중학교 3학년이 되면 키 성장은 커의 멈추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키 성장의 중요한 포인트

 

 

초등학생 키크는 방법 4가지

초등학교 자녀를 키우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자녀의 키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같은 반 친구들 보다 작거나 전체 평균 보다 작은 경우에는 더더욱 그럴 수 밖에 없습니다. 혹시 부

wikwoo.tistory.com

 

 

성장판 닫히는 시기, 순서

현대사회에서는 키도 경쟁력이기 때문에 삶의 평생에 걸쳐 영향을 주는 중대한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실제 통계치에서도 키 큰 사람이 경쟁력이 있다고 밝히고 있을 정도입니다. 따라서 자녀

wikwoo.tistory.com

 

 

성장판 닫혀도 키크는법 4가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평균 이상의 키를 원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키는 남자의 경우 180cm, 여자의 경우 168cm입니다.) 왜냐하면 사람의 경쟁력 중에 하나가 키가 차지

wikwo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