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볼축소 수술 후회, 어떤 경우에 할까

콧볼이 넓은 경우 사람이 심술 맞아 보이기도 하고 콧구멍이 커 보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인상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얼굴에 따라 둔해보이고 답답해 보여 콧볼이 컴플렉스로 남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콧볼이 본인의 외모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거나 조금 콧볼을 작게하여 이미지를 개선하고 싶을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으로 콧볼축소 수술이 있습니다.

 

국내의 성형과 관련된 수술과 시술은 전 세계에서 가장 기술력의 뛰어나지만 잘못되었을 경우 돌이키기 어렵기 때문에 충분히 고민을 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가 이쁜 여성

 

콧볼축소하고 후회하는 경우

 

콧볼축소 수술은 절개식과 비절개식이 있습니다. 절개형의 경우 콧볼을 절개한 후에 봉합하는 방식이며 비절개식은 콧구멍 아랫쪽을 절개한 후 콧구멍 사이를 실로 묶어 코끝을 모와주는 방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바랍니다.

 

 

콧볼축소 수술을 받고 잘되면 문제가 없지만 절개식은 콧볼을 절개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다시 돌이키기가 어렵습니다. 즉 재수술이 어렵기 때문에 수술을 잘못되어 원하는 모양이 되지 않을 경우 원래대로 회복이 어렵습니다.

 

아래는 콧볼 수술을 받고 후회하는 분들의 후기입니다.

 

콧볼축소 후회

 

성형병원 실장의 권유로 콧볼축소 수술을 했는데 콧구멍이 너무 작아져서 후회를 한다는 내용입니다. 절개식과 비절개식이 있는데,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듣지 못하고 진행한 것 같습니다.

 

콧볼축소 수술 후회

 

수술을 받은 사람 중에는 삶의 질이 저하되어 땅을 치고 후회한다고 하네요. 비절개식이 아닌 절개식으로 한 것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콧볼 수술 후기

 

위는 콧볼이 축소된 것이 아니라 오히려 넓어 보여고 시간이 지나도 흉터가 남아있어 후회를 하고 있습니다.

 

※ 내측절개 방식의 비절개형은 콧볼축소 효과가 절개식 보다 떨어지지만 대략 20~30% 정도의 개선 효과가 있습니다. 20~30% 정도의 개선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사전에 충분히 조사를 해보고 진행하길 바랍니다.

 

살을 절개하는 방식의 수술은 최대한 보수적으로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조건 절개식을 추천해주는 성형외과는 피하길 바랍니다.

 

콧볼축소하고 만족하는 경우

 

성형과 관련된 커뮤니티를 보면 콧볼축소를 진행하고 만족한 후기가 더 많습니다. 아래는 콧볼축소 비절개 수술을 진행하고 만족한 사람의 전후 비교 사진입니다.

 

콧볼축소 수술 전
<콧볼축소 수술 전>
콧볼축소 수술 후
<콧볼축소 수술 후 사진>

 

수술을 받고 한 달만에 콧구멍 크기가 줄어들어 코가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된 후기입니다.

 

비절개식 수술을 받으면 대략 붓기가 3일 정도 이후에 빠지기 때문에 회복이 빠릅니다. 또한 미묘한 변화만 생기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성형을 했다고 인지하지 못하고, 묘하게 이뻐보이거나 인상이 좀 좋아졌다는 말을 들어 만족감이 높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