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흡입 후기 (뱃살, 허벅지, 엉덩이)

성형수술은 어떤 병원을 선택하냐에 따라 만족도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병원을 선택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한 자리에서 오랜 기간 많은 수술 건수와 함께 성공적인 수술을 위한 장비, 그리고 부작용을 대비한 준비 등이 철저히 준비되어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살이 찌는 원리는 체내에 지방이 쌓이기 때문인데 오랜 식습관과 생활습관에 누적되어 쌓인 지방은 다이어트를 통해 빼는 것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지방흡입 수술입니다.

 

복부 지방

 

지방 흡입 후기

 

실제로 지방흡입 수술을 받은 후기를 찾아보았습니다.

 

뱃살 지방흡입 후기 #1

 

아래는 복부에 지방이 많아 배불뚝이처럼 뱃살과 허릿살이 툭 튀어나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여성 분이 지흡 수술을 받은 전후 사진입니다.

 

허릿살뱃살뱃살 지방흡입 후기
<복부 지방흡입 후기 사진>

 

3번째 사진을 보면 뱃살이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으며 허리 라인이 이쁘게 살아나면서 무려 10킬로를 뺐다고 합니다.

 

 

허벅지, 엉덩이 지방 흡입 후기 #2

 

허벅지살이 많고 엉덩이가 큰 경우 다리가 짧아 보여서 전반적인 몸매 라인이 이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이지만 말근육 같이 보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가운데 허벅지와 엉덩이 지방흡입을 한 후기입니다.

 

허벅지살허벅지살 지방흡입 사진
<허벅지, 엉덩이 지방 흡입 후기>

 

허벅지 안쪽 살과 바깥쪽 살이 빠지면서 다리라인이 매끈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의 사진은 지흡 수술을 받고 2개월이 지난 전후 사진입니다.

 

위의 수술을 받고 다리에 만족도가 높아 바지 핏이 잘 맞아 자신감이 생기면서 스키니진을 즐겨 입는다고 합니다.

 

지방흡입 부위별 수술비

 

지방흡입 수술 부작용

 

 

지방흡입 수술은 대부분 수면마취로만 진행하기 때문에 생명에 위협을 끼치는 부작용 확률은 상당히 낮은 편이라고 합니다.

 

다만 무리하게 지방흡입을 하는 경우 좌우 불균형, 피부 유착 및 괴사, 색소 침착, 피부 처짐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즉 지방흡입을 하고도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으며 출혈과 멍이 드는 부작용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