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코 수술 전후 후기 (비용 포함)

동양인이 가지고 있는 복코는 코끝이 뭉툭하고 납작하게 퍼져 있어 세련되지 않은 인상을 주게 됩니다.

 

특히 코는 얼굴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모양에 따라 얼굴의 이미지를 결정하는데 엄청난 역할을 합니다.

 

아무리 눈과 입, 얼굴형이 미남, 미인형이라고 해도 코가 이쁘지 못하면 얼굴 전체의 인상에도 악영향을 끼칠 수밖에 없습니다.

 

복코를 교정하는 수술인 복코 수술이란 코의 느슨한 연골을 교정하고 피부 밑의 지방층을 제거하여 오뚝하고 날렵하게 만들어주는 수술방식을 말합니다.

 

복코 수술을 받을 경우 자연스럽게 콧볼이 높아 보이는 효과도 가지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습니다.

 

코의 중요성

 

<원빈>

 

<장동건>

 

복코 수술 전후 사진

 

아래는 일반인들이 복코 수술을 받고 전후 사진을 공유한 것입니다. 코끝이 날렵해지면서 콧볼까지 높아져 미인형 얼굴로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복코 수술 4개월 전후 사진 비교

 

<수술 전>

 

<수술 후>

 

#2 복코 수술 3개월 전후 사진 비교

 

<수술 전>

 

<수술 후>

 

콧볼 수술 후기

 

복코 수술은 실패 가능성이 적고 만족도가 높은 수술 중에 하나입니다. 따라서 복코 수술을 받고 후회한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단 성형외과를 잘 선택해야 한다는 전제가 깔려있습니다.

 

 

성형외과를 고르는 팁은 아래 3가지만 기준으로 참고해도 최악의 병원을 선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추가 팁은 성형과 관련된 상담을 의사가 아닌 실장이 진행하는 곳은 거르길 바랍니다. 잘하고 성의 있는 병원은 의사가 직접 상담을 합니다.

 

비전문가인 실장과 상담하고 후회하는 경우가 더러 나오고 있습니다.

 

※ 성형외과 고르는 팁

  • 전문의가 있는 병원
  • 특정 수술에 전문적인 병원
  • 한 곳에서 오래 영업하는 병원

 

심한 복코인 분들은 아래 후기를 참고 바랍니다.

 

 

 

복코 수술 가격

 

복코 수술 비용은 부가세 별도로 250만원에서 350만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평균 300만원 초반으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으며 콧볼축소를 더할 경우 최소 50만원 이상 비용이 추가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