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간 주름 없애는 수술 (대표 2가지)

사람은 누가나 나이가 들면 피부가 노화하면서 피부의 탄력이 저하되면서 척지거나 파이고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주름은 얼굴의 표정 변화에 따라 연령대와 상관없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미간 주름은 얼굴을 찡그리거나 힘을 줄 때 무의식적으로 미간에 힘을 주면서 생기게 되기 때문에 미간에 주름이 많으면 사납고 짜증스러운 성격의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처음엔 작게 자리 잡은 주름이 점점 깊어질수록 화장으로도 잘 가려지지 않아 콤플렉스로 작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미간주름

 

미간주름이 깊게 자리 잡은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미간 주름을 제거하고 싶을 때 가장 쉽고 많이 선택하는 것은 보톡스와 필러입니다. 보톡스와 필러는 간단하면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유지기간이 6개월 내외로 짧아 반복해서 시술을 받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또한 주름이 깊을 경우 보톡스나 필러로는 이를 제거하기에 한계가 있습니다.

 

미간 주름 없애는 수술

 

미간 주름을 없애는 수술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미간주름 차단술

 

미간에 주름이 생기는 이유는 눈썹과 눈썹 사이에 있는 근육이 과도하게 작용하면서 생기는 것입니다. 누구나 화가 나거나 힘을 줄 때 미간을 찡그리게 되는데, 주름의 차이가 나는 이유는 미간 근육에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미간주름 차단술은 미간근육의과 신경 접합점을 찾아 고주파로 차단하여 미간 근육의 힘을 현저하게 떨어뜨려 미간의 주름을 펴는 방식으로 영구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간주름 차단술 수술 전미간주름 차단술 수술 후
<미간주름 차단술 전후 후기>

 

미간주름 차단술은 피부를 절단하거나 꿰매지 않고 주사바늘 크기의 특수장치를 이용해서 시행하기 때문에 수술 후 주사바늘 정도의 자국만 남게 됩니다. 이 주사바늘와 붓기는 3~4일 정도면 없어지기 때문에 빠르게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미간주름이 깊은 경우 붓기는 일주일 정도까지 지속되기도 합니다.

 

※ 미간주름 차단술 비용

 

성형외과마다 차이가 있지만 미간주름 차단술 가격은 평균적으로 80~120만 원 정도로 비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자가진피 재생술

 

수술을 통해 신경을 차단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자기 진피 재생술을 고민해 볼 수 있습니다. 자가진피 재생술은 피부 깊이 있는 진피층에 콜라겐 재생 물질을 투여해서 새로운 조직이 생성되도록 유도하는 시술 방법입니다.

 

보톡스나 필러로도 미간주름이 제거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신경 차단이 부담스러운 분이 선택하기에 좋은 시술이라 볼 수 있습니다. 보톡스나 필러보다 미간주름 제거 유지기간도 반영구적으로 길다는 것도 장점으로 작용합니다.

 

미간주름 자가진피재생술 전미간주름 자가진피재생술 후
<미간주름 자가진피재생술 전후 사진>

 

※ 자가진피 재생술 가격

 

자가진피 재생술 시술 비용은 150~300만 원 정도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보면 유익한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