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광주사 효과 나타나는시기

나이가 들수록 점점 처지고 탄력을 잃는 피부를 보면 한숨이 나오게 마련입니다.

 

이는 노화에 따라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현상이지만 피부는 어떻게 관리하냐에 따라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특히 건성 피부를 가진 분들은 피부 보습이 잘 되지 않아 남들보다 더 빨리 주름이 생기고 탄력을 잃게 되는 경우가 많으나 스트레스를 크게 받게 됩니다.

 

위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대안은 바로 '물광주사' 시술입니다.

 

물광주사는 주사기를 이용해서 피부 진피층에 천연 보습제라고 불리는 히알루론산이라는 물질을 주입해서 피부에 강력한 보습효과를 주는데, 피부에 광이 난다고 해서 물광주사라는 명칭이 붙게 되었습니다.

 

물광주사 전후

 

물광주사 효과 나타나는 시기

 

물광주사를 포함하여 모든 미용 시술은 회복기간 및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에 대해 미리 알고 계획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생들의 경우 방학 때 시술을 받으면 시기적으로 부담이 적지만 회사에 출근을 해야 하는 직장인들은 연차를 쓰는 것도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결혼식이나 돌잔치, 중요한 모임을 앞두고 있다면 시술을 받고 효과가 잘 나타나는 시기를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 물광주사 시술

 

  • 시술 시간 : 30분 내외
  • 마취 : 국소 또는 크림 마취
  • 시술주기 : 3~4주
  • 유지기간 : 2~3개월

 

물광주사를 맞은 직후에는 1~2일 동안 올록볼록한 엠보싱 자국이 나타나기 때문에 외출은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이틀을 넘어서도 엠보싱 자국이 남아 걱정하는 분들이 있는데, 개인에 따라 3~5일까지는 엠보싱 자국이 나타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물광주사 후기

 

물광주사를 맞은 후기를 보면 엠보싱은 대부분 하루에서 이틀 이내에 사라졌다고 합니다. 만약 엠보싱이 5일이 지나도 완화되지 않는다면 반드시 병원에 방문해서 검사를 받아보아야 합니다.

 

물광주사 장점은 엠보싱 효과가 사라지면 시술을 받은 흔적이 없어 빠르면 하루가 지나고 바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가 좋아졌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갑자기 이뻐졌다는 말을 듣는 경우가 많습니다.

 

 

참고로 화장은 시술 후 다음날에는 가벼운 화장 정도만 하는 것을 권장하며 3일이 지나면 평소와 같이 화장을 해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물광주사 시술을 받고 가장 효과가 잘 나타나는 시기는 체질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1~5주 정도가 가장 좋다고 합니다.

 

※ 물광주사는 1회 주사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변화된 모습으로 보다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하고 싶다면 2cc 기준으로 3회 이상의 시술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물광주사와 더불어 피부에 좋은 시술

 

 

태반주사의 효능, 부작용 후기

사람은 누구나 현재 나이보다 젊어 보이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또한 외모뿐만 아니라 100세 시대를 맞이하여 건강까지 회복한다면 금상첨화입니다. 외모와

wikwoo.tistory.com

 

 

백옥주사 효과, 가격, 부작용

깨끗하고 하얀 피부는 매력 있고 어려 보이는 효과로 상대방에게 큰 호감을 주게 됩니다. 연예인 중에서도 피부톤이 하얘지면서 시간이 더 지났음에도 데뷔 초 보다 훨씬 외목적으로 각광받는

wikwoo.tistory.com

 

 

울쎄라 슈링크 차이 (리프팅 비교)

외관상 사람의 나이를 결정짓는 것은 피부 상태입니다. 피부는 나이를 들면서 탄력을 잃게 되면서 처지거나 꺼지고 주름지게 됩니다. 한 번 탄력을 잃은 피부의 컨디션을 젊었을 때처럼 돌리는

wikwoo.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