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문신 시술시간 유지기간

눈썹은 얼굴의 이미지를 결정하는데 상당히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눈썹의 모양에 따라 밋밋해 보이거나 반대로 이목구비가 뚜렷해 보이기도 합니다. 또한 어리바리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반대로 반듯해 보이고 똑똑한 인상을 주기도 합니다.

 

이렇듯 눈썹이 끼치는 영향이 커지자 눈썹 시술을 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선후보인 안철수조차도 이미지 쇄신을 위해 눈썹 문신을 했을 정도입니다. 참고로 안철수뿐만 아니라 홍준표 의원도 눈썹 문신을 했습니다.

 

정치인뿐만 아니라 연예인, 그리고 기업가 오너들도 눈썹 문신을 하고 있을 정도로 이제는 눈썹 문신 시술은 상당히 대중화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눈썹문신 망함으로 후회하는 분들도 많았는데, 최근에는 눈썹 문신을 할 때 디자인이 상당히 발전했기 때문에 만족도 역시 상당히 높습니다.

 

특히 본인의 얼굴에 맞는 맞춤형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시술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 눈썹 문신을 받으면 좋은 분들

 

1. 눈썹 메이크업 시간을 줄이고 싶은 분

2. 짝짝이 눈썹을 가진 분

3. 눈썹 숱이 적은 분

4. 눈썹에 흉터가 있는 분

5. 눈썹 교정으로 인상의 변화를 시도하는 분

 

▶ 눈썹 문신 시술 후기

 

 

눈썹 문신을 받은 후기를 보면 대부분이 만족한다는 내용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에 따라 영구 눈썹 문신을 선택하는 분들도 많이 늘고 있습니다.

 

단 눈썹문신을 하고 난 직후에는 문신이 진해 어색해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워지면서 만족도가 증가하게 됩니다.

 

또한 요즘은 눈썹 문신을 워낙 많이 하기 때문에 지인들도 대수롭지 않게 여기기 때문에 부자연스럽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눈썹 문신 시술시간

 

눈썹 시술을 받으러 갔다가 시술 시간이 길어서 당황하는 분들이 제법 많습니다. 우선 눈썹 문신을 하는데 총 들어가는 시간은 짧으면 1시간 30분에서 길게는 3시간까지 소요됩니다.

 

눈썹문신에는 다음과 같은 과정이 필요합니다.

 

  • 디자인 상담 
  • 마취
  • 눈썹 시술 

 

 

디자인 상담 이후에 적용할 디자인을 잡는 데까지 대략 30분에서 길게는 1시간까지 걸립니다. 그리고 마취크림을 바르고 마취가 될 때까지 짧으면 20~30분, 최대 1시간까지 여유 있게 마취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작 눈썹 시술 시간은 짧습니다.

 

※ 인기가 많은 곳은 사람들이 많이 몰려 대기를 해야 할 수 있으니 사전에 예약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반영구 눈썹 문신은 피부 타입에 따라 유지기간이 1~3년 정도 됩니다. 반영구치고는 생각보다 오래가지 않으며 눈썹 관리를 위해 1년에 한 번 정도는 리터치 관리를 해야 합니다.

 

눈썹 문신 시술 전후

 

#1 안철수

#2 신봉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