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드리프팅 효과, 가격 (시술 전후 후기)

사람은 누구나 나이를 먹게 되면 피부층의 콜라겐을 형성하는 엘라스틴이 감소되면서 자연스럽게 노화가 진행됩니다. 이에 따라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늘어지게 되고 주름이 깊어지면서 나이에 맞는 피부로 변화게 됩니다.

 

하지만 피부에 얼마나 신경을 썼냐에 따라 피부 상태는 크게 달라집니다. TV에서 보는 연예인들의 경우 피부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 나이보다 10년은 젊어 보이게 됩니다.

 

나름 신경 쓰는 분들은 주름과 탄력을 관리하기 위해 안티에이징 기능성 화장품을 바르며 관리하지만 기대할만한 효과는 보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진피층의 콜라겐의 생성이 필요한데, 이를 화장품으로 개선하기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럴 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인모드리프팅' 입니다. 인모드 리프팅은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처진 얼굴 살에서 생성된 지방을 제거하면서 얼굴살이 날씬해 보이는 2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인모드 리프팅의 원리는 고주파 에너지를 근막층까지 전달하여 진피층의 콜라겐을 생성하면서 불필요한 지방 세포를 사멸하는 방식으로 미국 FDA 승인을 받아 안정성을 충분히 검증받았습니다.

 

인모드 리프팅을 받으면 좋은 사람

 

인모드리프팅이 적용 가능한 신체 부위는 볼살(심부볼, 불독살), 이중턱, 잔주름, 처진 턱선 등입니다. 따라서 해당 부위에 피부가 처지고 늘어나거나 주름이 생긴 분들이 시술을 받을 경우 피부 개선과 함께 동안으로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1. 볼살이 처져 고민인 분

2. 두툼한 이중턱을 개선하고 싶은 분

3. 처진 턱선이 고민이신 분

4. 심부볼(불독살)을 개선하고 싶은 분

5. 턱 라인이 날렵하게 보이길 원하시는 분

6. V라인 얼굴형을 원하는 분

7. 얼굴 피부 탄력 개선을 원하는 분

8. 얼굴에 지방을 줄이고 싶은 분

 

시술 후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는 2~4주 후입니다. 인모드리프팅 시술은 보통 3회 정도를 권장하고 있으며 3~4주 간격으로 시술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마취는 하지 않으며 시술시간이 20~30분 정도로 짧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여 바쁜 직장인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인모드리프팅 유지기간은 6개월 정도입니다.

 

 

인모드리프팅 효과

 

<피부톤 개선>
<턱선 개선>
<팔자주름 개선>

 

인모드리프팅 가격

 

인모드리프팅 비용은 피부과에 따라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피부 개선에 뚜렷한 효과를 보기 위해 추가 시술을 적용하여 산출하는 경우가 많으며 3회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실제 피부과 또는 성형외과에서 진행하는 가격을 안내하니 참고 바랍니다.

 

 

※ 인모드리프팅 가격은 1회 기준 평균 10만 원 내외로 형성되어 있으며, 저렴한 곳은 6만 원 초반, 비싼 곳은 15만 원입니다. 3회를 받을 경우 30만 원 정도를 생각하면 됩니다.

 

 

같이 보면 유익한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