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커트 효과없다. 이유는?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평소 하지 않던 운동을 통해 체지방을 태워야 하고 식습관을 조절하여 허기진 배를 인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운동과 식단을 조절해도 실제로 체중이 줄어들기까지는 수개월이 걸리기 때문에 중간에 포기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을 한 번 이상 겪은 분들이 많이 찾는 것은 다이어트 보조 식품입니다. 그중 칼로커트는 일본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국내에는 2012년 출시되었습니다.

 

이미 일본에서 검증이 되었으며 굶지 않고 평소와 같은 식습관을 유지하면서 하루에 2회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칼로커트

 

칼로커트가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이유는 함유되어 있는 성분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칼로커트의 대부분의 성분은 녹차추출물과 알로에전잎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녹차는 체지방을 줄이고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가 있으며 알로에전잎은 불필요한 성분이 장속에서 흡수되는 것을 막아주면서 배변활동을 도와줍니다.

 

즉 체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줄여주고 불필요한 음식물이 체내에 축적되는 것을 막아주기 것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칼로커트 효과없다. 이유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칼로커트를 먹어도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했다고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실제 올라온 글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후기 #1

 

칼로커트 효과 없다

 

다이어트로 1킬로 정도 감량하고 더 안 빠져서 중단했다는 후기가 있는 반면 효과가 있었다는 분도 있습니다.

 

후기 #2

 

칼로커트 효과

 

위의 분은 식이조절을 하면서 칼로커트를 먹으니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었다고 합니다.

 

후기 #3

 

칼로커트 효과없다2

 

칼로커트 가격이 비싼 반면 효과가 없었다고 하는 분들이 상당수 있으며, 또 반대로 3개월 동안 5킬로의 체중감량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기도 있습니다.

 

 

다이어트 효과 차이는?

 

먼저 칼로커트는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 체중을 줄여주는 다이어트 약이 아닙니다.

 

즉 보조식품이기 때문에 칼로커트를 섭취하면서 식단 또는 운동 등의 노력을 하지 않거나 짧은 기간에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고 실망하는 경우입니다.

 

단지 칼로커트만 먹으면서 이전과 똑같은 생활습관을 유지할 경우 칼로커트의 효과는 비교적 늦게 나타나기 때문에 판매처에서도 4개월 이상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체질에 따라 칼로커트의 효능인 다이어트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식사량 조절이나 운동을 전혀 하지 않고도 2개월 만에 6kg 감량에 성공한 분도 있습니다.

 

또한 다이어트 보조제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가르시니아 성분도 없어 부작용도 거의 없습니다.

 

 

칼로커트 부작용, 복용전 미리 알아봤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는 오랜 기간 동안 가져왔던 자신의 습관에 변화를 주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시도

wikwoo.tistory.com

 

국내에서 10년간 판매가 되고 있는데 효과가 없다는 부정적인 의견보다는 칼로커트로 다이어트를 성공했다는 후기는 상당히 많습니다.

 

결론은?

 

운동이나 식습관을 개선할 여건이 되지 분들에게 칼로커트는 다이어트를 보조해줄 수 있는 좋은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것 보다는 효과를 본 사람들이 훨씬 많으며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것에서 충분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점은 비용이 결코 저렴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칼로커트는 1박스에 60포가 들어있는데 가격은 20만 원 정도입니다. 하루에 2포씩 섭취하기 때문에 약 한 달치로 볼 수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 반응이 늦을 수 있는 것을 감안하여 4개월은 섭취해야 하므로 약 80만 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비용 부담이 없다면 칼로커트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