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시딜 인터넷 구매 방법

판시딜은 비오틴과 더불어 대표적인 모발 영양제로 탈모 우려가 있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탈모약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탈모약의 부작용 우려에 따라 탈모약에 상당한 제약을 받게 되는데 판시딜은 엄밀히 따지면 영양제에 가깝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판시딜은 일반의약품으로 병원의 처방전이 없이도 약국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탈모는 진행성 질환으로 한 번 시작된 탈모는 지속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탈모약을 꾸준히 복용해야 합니다.

 

판시딜

 

따라서 판시딜을 추가로 구매해야 하면 약국에 다시 방문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비대면이 대세가 되면서 약국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약을 받을 수 있는데, 판시딜도 일반의약품으로 온라인 주문을 통해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판시딜 인터넷 구매

 

판시딜을 인터넷을 통해 구매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 또는 애플 스토어에서 비대면 약국을 검색하면 다양한 어플이 뜨지만 이왕이면 탈모 환자를 전문으로 진단하고 약 배송까지 해주는 '홀드'를 추천합니다.

 

홀드

 

'홀드'를 이용하면 병원과 약국을 가지 않아도 되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데, 약값까지 저렴해서 일석이조입니다.

 

본인이 탈모인 것을 밝히기기 부끄럽고 부담스러운 분들은 병원이나 약국을 방문하기 꺼려지는데, 비대면이기 때문에 전혀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 홀드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이용자 - 설치 바로 가기

 

▶ 아이폰 이용자 - 설치 바로 가기

 

 

홀드는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탈모를 전문으로 하는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병원에 따른 의사의 진료 후기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이용한 사람들의 후기도 상당히 긍정적입니다.

 

홀드 후기

 

같이 보면 좋은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